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오페라의 유령 _ The Phantom Of The Opera, 2004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4. 23.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2004



하꾸는 오페라의 유령을~
1. 책으로 먼저읽고
2. 영화음악을 씨디로 듣고(요때가 고3때였습니다..기억이 또 새록새록 ㅋㅋ)
3. 영화관람을 했지요

*순전히 지금 흘러나오는 노래덕분에 영화를 보게되었어요`
직접 부르는 장면이라도 나올까~~~해서!!ㅋㅋㅋㅋ 역시 최고지요?ㅋㅋㅋ^^

크리켓님 덕분에 영화음악하나 생각나서 올리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