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세상은 넓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3.
기술적 영어기술의 습득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은,
사람을 얻는 것임을 잊지 맙시다.영어도 배우고,나아가 어울림의 문화도 배웁시다.

www.livemoch.com
싸이트를 통해 영어공부아닌.. 공부 (채팅질이라해야할지.;;)를 하고 있다.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물론..매우...간단한 이야기다...하하하.)

대한민국이 아닌 곳 에서의 접속.
때론 단어단어로 소통되는 대화.
점점 모랄까..
친구라는 기분?

첫 시작은 사람과 사람이 아닌
영어와 영어로 대화가 가능하다는 신기함이 즐거웠지만
사람을 얻는 다는 저 뜻깊은 문장이 나를 또 생각하게 만든다.(하하하)


터키-앙카라에 살고있다는 터키사람,
-항상 내가 잠잘 시간에 그는 퇴근을 한다..;; 시차의 신기함.

터기사람이지만 말레이시아에서 영어공부를 한다는 또 다른 터키인,
-항상 나의 올바르지 못한 저질(__) 영어를 바로잡아주는 사람 ㅋㅋ

태국에 살고, 영어실력이 나와같았던(ㅜㅠ)  태국사람,
-한참을 여기 저기 찾아서 이야기하는 듯한 모습, 나와 같았다.동질감....;;;;ㅋㅋㅋ

영어,일어, 중국어, 한국어.. 4개국어 독파중인 중국 교포 케빈(^^)까지~
-케빈의 장점은 !! 한국어를 할 줄 안다는 거다!!!! ㅋㅋㅋㅋㅋㅋ^^

참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으며~
영어는 안할 수록 죄다 까먹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