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소규모 창작자 그리고 관람자

by braceinfo 2010. 10. 30.


잘 모르지만 좋아합니다.
-라고 말할 만한 게 여러분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는 개중 갤러리 가는 것을 꼽을 수 있겠네요~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흐흐)
대형 갤러리도 좋지만
부담없이 쓱 둘러보고 만든 사람의 손때를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소규모 갤러리,
그게 또 홍대 같은 동네의 매력 아니겠습니까ㅋ

언제였더라... 우연히 들렀던 카페에서 소규모 창작자들의 전시를 봤는데
메인은 페인팅 전시였고 그 그림을 가지고 악세서리 류, 노트, 핸드폰 고리 같은 것을
만들어서 팔고 있더라구요.

아마 홍익대 학생들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모조모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ㅎㅎ
그런 솜씨좋은 사람들의 창작품들 저도 구경하고 카페에 놀러오시는 분들께도 구경시켜드리면
참 좋겠다 싶어요~


그래서 카페 이누에서도 한번 마련해봤습니다.
그 첫번째 전시~~

(샤시) 님의 핸드메이드 노트(^^)



책 만드시는 뽀걸님의 수제공책입니다.
(왠지 핸드메이드 노트 보다 수제공책이라는 단어가 더 정감가네요ㅋㅋ)

수제공책 전시&판매는 11월까지구요
다른 작가들에게 바통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전시와 구경 모두 무료이니 작품 걸고 싶으신 분들 전화주세요~~

카페이누 소규모 갤러리 )) 02-323-2923

 


말나온김에... 저도 손으로 뭔가 만드는 거 좋아합니다.
이건 우리집 애들이 가지고 놀던 고무찰흙으로 쪼물딱 거려 만든 치과 의자~
길이는 담배 한개피 정도의 크기랍니다. 이런거 아주 좋아라하죠....^^


며칠전 북크로싱 얘기도 올렸듯이~
소규모 창작자와 관람자를 위한 갤러리 외에도
소규모 모임을 위한 세미나실을 무료로 빌려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것은 이누의 서재 ㅎㅎ
조용한 분위기를 위해 스피커 no, 대신 공기정화기를 두었습니다.
일정 수 이상 모이시면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서재가 좀 비어있죠?
다 읽으신 책, 나누고 싶은 책 2권 들고오셔서 꽂혀있는 책 중 한 권 아무거나 가져가세요~
(이것이 북크로싱ㅎㅎ)

필수는 아닙니다.
제 책들로 채우기보다는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나누고 싶어 생각해본 책 나눔이니까요~
함께해주시면 좋겠어요^^;;


음.. 또 무료로 해드리는 게 무어가 있더라..
아. 와인 코르크 차지 공짜로 해드립니다. ㅎㅎ
차지 비용 따로 안받습니다. 자주 오시고 입소문 많이 내주세요 ^^ (오픈이벤트 진행중)
맛나는 와인 메뉴에 없는 거 있으면 제게 알려도 주시고요 ㅎㅎㅎ
(비록 술 한잔 못하는 체질이지만...- -;; 분위기는 좋아하거든요)

쓰다보니 갤러리 얘기하던 고급스러운? 얘기가 무료 서비스 안내가 되버린 듯?ㅋ

어, 아무튼
갤러리/서재 이용 문의 및 예약은 02-323-2923로 해주시면 됩니다.
와인 코르크 차지는 뭐 그냥 알아서 오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먼저 보고 싶으시다면
카페 이누 홈페이지 이용해주세요~
http://cafe.naver.com/cafeinu


이것은 카페이누 전경. 아랫층은 치과, 윗층은 카페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