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를 만드는 치과

미소를 만드는 치과 2012 여름 MT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28.


6. 16~18 
부산으로 짧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남는게 사진이라고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단체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ㅎㅎ





토요일 오전 진료를 끝내고 점심을 후다닥 먹을 뒤~ 
KTX를 타러 출발했습니다 .
 

 




마주 앉아 두런두런 이야기하며 부산까지 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


도착하자마자!!
부산의 맛을 찾아 여기저기 다녀봤습니다 ㅋㅋ
 











둘째날
해운대입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데 바닷가에서 뛰면서 사진을 찍으니
그렇게 신날 수 가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다들 해운대 해운대 하는건가....?




이런 주옥같은 사진을 찍어 왔습니다 ㅋㅋㅋ





해동용궁사도 들렸다가..






좋은날 부산여행 잘 하고 왔습니다 ^^



Posted by H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