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를 만드는 치과

크림빵은 A형 맞구요!!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13.



지금부터 크림빵이 왜 A이 형이 맞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A형은 쫌 소심하다 "  그래 인정..




하지만..... 이렇기도 하다...




" A형 " 한번 마음 준 것은 정말 오랫동안 간직한다-


" A형 " 성실하다-


" A형 " 가끔은 냉정해지기도 한다-


" A형 " 화나면 정말 무섭다-


" A형 " 인내심이 많으나 다혈질이다-


" A형 " 아주 착하거나 아주 못됐다-


" A형 " 주위에 사람들이 많으면 흐뭇해진다-


" A형 " 정말 천사표다-


" A형 " 부탁거절을 잘 못한다-


 A형 " 은근히 귀엽다-


" A형 " 약간 까탈스럽다-


" A형 " 항상 주위 시선을 의식해 행동한다-


" A형 " 술을 좋아하고 알콜 중독자가 많다-


" A형 " 자기만의 룰을 만들고 생활한다-


" A형 " 예쁘다-


" A형 " 배려를 잘 한다-


" A형 " 정말 친한사람한테는 속 깊은 얘기를 정말 다 한다-


" A형 " 비밀이 많은 사람이다-


" A형 " 뒷담화를 좀 잘한다-


" A형 " 남 챙겨주기를 잘한다-


 A형 " 엄마같다-


" A형 " 한번 친해지기가 어렵지, 친해지면 간도 쓸개도 다 빼준다-


" A형 " 한번 싫은건 곧 죽어도 싫은거다-


" A형 " 싫어하는 사람의 구분이 확실하다-


" A형 " 마음이 멀어지기 시작하면 정말 한없이 멀어진다-


" A형 " 진실이 정말 확실하게 통한다-




마지막으로....



 " A형 " 은 일편단심 이다.



 "일편단심" 이기에 한번 마음을 다치면 오래간다




그래도 "일편단심"이니까 기다리는 거다







A형은 예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