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를 만드는 치과

2008. 5. 13. 점심식사ㅋㅋㅋㅋ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13.



오늘 비도 부슬부슬오는데 따끈하고 얼큰한 짬뽕국물이 생각난 크림빵이었습니다.



오늘의 미만치 식구들의 점심식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이었습니다ㅋㅋ



짜잔!! 그동안 모아온 중국집 쿠폰이에용^^

눈부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35장 탕수육으로 바꿔주는 센스ㅋㅋㅋㅋㅋㅋㅋ

45장은 양장피이지만,,, 크리켓 언니가 양장피를 싫어하는 관계로

탕수육으로 줄기차게 달리고 있다는

크림빵은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탕수육도 좋아라해요^^


이제 18장 남았으니까...또다시 35장이 모일때까지 고고씽ㅋㅋ






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는 점심식사!!!!

배따시고 등따시고 아주 좋습니다 그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