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를 만드는 치과

배너놀이....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26.
새로 단장할 홈페이지에 사용한다는 사진들....

배너에 커서를 갖다대면 이 얼굴들이 뜬단다..ㅋㅋㅋ

우리 병원에 오고싶어야 할텐데..ㅋㅋㅋ

오고 싶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줍음을 너무 많이 타는 정주언니ㅋ

너무 역동적이어서 오늘 플레쉬와 캡쳐 여럿 건진 나와..

너무 정적인 수진이는 원장님의 카메라앞에서 식은땀 꽤나 흘렸다는ㅋ



이럴땐 승진언니의 연륜이 부럽단다ㅋㅋㅋㅋ



우리 원장님은 참 애 많이 쓰셨다ㅋㅋㅋㅋㅋㅋ

느는건... 원장님의 한숨 소리뿐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