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크림빵이 만든 짜장 떡볶이ㅋㅋㅋㅋㅋ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2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재료샷입니다,,
엄연히 떡볶이니까 떡이랑 갖은 야채는 필수구요
크림빵이 선택한 재료는 양념이 잘 배이도록 얇은 신당동 떡볶이떡,
당면, 새송이버섯 작은것, 야채랑, 옥수수캔, 맛살이랑 어묵 그리고
크림빵이 맵고 얼큰한걸 좋아라 해서
사천 짜장가루와 고추 기름을 선택했습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 과정은 크림빵 마음대로 생략하고...(귀찮으니까요ㅋㅋㅋ)
먹기 좋게 손질한 재료를 처음에 프라이팬을 달굴때만
올리브유와 마늘을 넣고 볶다가
당근-호박-버섯-양배추-맛살-어묵-양파를 넣고
기름이 부족할때마다
고추기름을 넣고 볶아요 볶아ㅋㅋㅋㅋ
어짜피 짜장 소스에 넣고 조금 더 끓여야 돼니까
너무 많이 볶지 않아도 돼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완성샷이에요ㅋㅋㅋㅋ 그럴싸 하지 않나요????
 끓는 물에 짜장가루가 뭉치지 않게 잘 갠다음,
물에 불린 떡이랑 당면을 넣고 한번더 끓여서
아까 고추기름에 볶은 야채를 섞어서 농도와 간을 맞춰주면 끝이에요ㅋㅋㅋㅋ
캔옥수수랑 달걀은 데코구여ㅋ 깨를 넣다가 쏟아버렸지 뭐에요ㅋ



맛은 괜찮았어요ㅋㅋ
조금더 매콤한게 좋을것 같아서 사진 찍고 난 다음에
청량고추를 조금 넣었어요

맛은 좋았지만, 제 입맛에는 고추장 떡볶이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ㅋ

'----------- > 그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크루트  (0) 2008.06.01
삼국지 용의부활  (0) 2008.05.25
BaboShirts ??  (0) 2008.05.11
중력을 거스르는 힘...보톡스  (0) 2008.05.09
세상은 넓다.^^  (0) 200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