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민중의 Hero 일지매ㅋㅋ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6. 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크림빵은 이준기라는 배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ㅋ

예쁜남자...석류총각....정도???

사실 나보다 예쁜 남자 별로 잖아요??



이준기를 배우라고 느끼게 해준것은 개늑시에서부터였어요

개늑시를 보면서,,,, 정말 이준기가,,,

국정원의 블랙요원 이수현으로 느껴졌으니까요...



이렇게 애정을 가지고 보기 시작하니까

우리우리 이준기씨 연기 정말 맛깔나게 잘하시는것 같아요

준기준기 하면 우리 출산휴가 들어가신 브뤼짓 언니가 참 좋아라 하셨는데

열심히 시청중이시겠죠??ㅋㅋㅋㅋㅋㅋ


아버지를 죽인 원수...

아버지를 죽인 원수의 아들,.,,,(알고보니 친형이죠..)

아버지를 죽인 원수의 딸...

아버지를 죽인 원수의 수양딸....


머 대충 이런 인맥 구조.....

머 아주 재밌게 시청중입니다///

특히 완소 조연진들......ㅋㅋㅋㅋㅋ


다음주면 끝난다는 이산의 빈자리에 공허해할 크림빵의 가슴을 충분히

채워줄 수 있을것 같은 일지매에 크게 기대해 봅니다 그려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어제는........

봉순이와 그녀의 아버지 보소보소영감님에게 격투기에서 받은 상금을

뺏긴 용이가... 주머니나 자기 물건 안쪽에 용이꺼...라고 다 수논 장면에

배꼽을 잡았더랬죠,,,,ㅋㅋㅋㅋㅋㅋ

아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중의 Hero라던 일지매씨와...... 드라마 이산에서 정조나오는 이서진씨의 대사에서도

민중을 백성을..... 우선이어야 한다고 하는데......

우리 명박이 아저씨는 언제쯤 철이 들까요?????

그도 임기가 끝날때 쯤엔 예전과 달리 요즘들어 칭송받는 노간지님 처럼 될수 있을까요??????

'----------- > 그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illusion  (0) 2008.07.10
인디아나존스 4.  (0) 2008.06.10
리크루트  (0) 2008.06.01
삼국지 용의부활  (0) 2008.05.25
크림빵이 만든 짜장 떡볶이ㅋㅋㅋㅋㅋㅋㅋ  (2) 2008.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