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를 만드는 치과

08.6.5. 오늘의 점심식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6. 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하꾸양과 단둘이 점심을 먹는날 되겠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부슬부슬 내리더니.... 다행히 점심즈음 그쳤네요ㅋㅋ

눈요기도 하고 콧바람좀 쐴겸해서 밖에서 밥을 먹기로 해서

인사동으로 go go g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인사동에 가니 외국인들이 샬라샬라 하고 좋네요ㅋㅋㅋㅋ

우리의 목적지는 쌈지길옆 작은 골목안에 있는 잔치집이라는 곳이었어요,,,

집안에 정원이 있는듯한 아늑하고 신선한 느낌의 식당이었는데,,,,

참 예쁜집이었어요ㅋㅋ

크림빵이 오후에 출근하는날 크리켓언니랑 하꾸 벌써 다녀갔다 하더라구요ㅋㅋㅋ


오늘의 메뉴는 된장비빔밥^^

자극적이지 않고 아주 맛있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걷기 힘들었어요ㅠㅠ


점심특선은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크림빵이 좋아라 하는 알탕도 있어서

다음에 또 오기로 했습니다ㅋ

다락방 같이 생긴 2층에서 드실때 머리 조심해야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