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를 만드는 치과

윈도우룸 꾸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6. 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료실 내부와 스텝룸 사이의 벽 안쪽에 작은 쇼윈도 같은 공간이 있는데...

계절마다 분위기에 맞는 소품으로 교체를 해줍니다^^

스텝룸을 가려주기 위한 스크린을 내려주면 근사란 윈도우룸이 생깁니다

정말 향기가 날것만 같은 봄꽃 조화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ㅇ ㅏㅎ ㅏㅎ ㅏ;;;; 민낯인데 놀라진 않으셨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동안이란 소리 많이 들었는데 쫌 부끄러워서 마스크로 가려주는 센쓰!!

처음으로 올린 안경샷입니다.. 요즘 눈이 피곤해서리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막내둥이 하꾸양입나다....

아주 귀엽습니다 그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품들 다 끄집어 내리고 몇달 동안 쌓인 먼지 닦아내면서도....

요즘 부쩍 자신있어하는 자연스럽게 웃기 모드!!!!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독한 표정..... 생각하는 하꾸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동적인 그녀의 과감한 몸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품들을 예쁘게 꾸미는데 열중하는 크림빵과 크리켓언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수초와 덩굴과 날아다이는 물고기.....

물이 회전하면서 물레방아를 돌리는 풍차..

장난감 물고기들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원동형 수조,,ㅋㅋ

예쁘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