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3가지 질문 : 릴레이 바톤

by braceinfo 2009. 2. 18.

양깡님으로 부터 릴레이 바톤을 넘겨 받았습니다.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공 이외에 요즘 혹은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일은 무엇 인가요?
   가능하면 자세하게 하지만 댓글의 답은 짧게.


2. 당신에게 항공비, 숙식비, 등등 모든 것이 지원 되며 전 세계 어디든지 딱 한 곳을 골라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졌습니다. 여러 대륙과 나라와 지역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가운데, 한 곳을 고르면 나머지 곳들은 죽을 때까지 못 간다는 조건이 주어 졌을 때 당신이 선택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자신이 꿈에 그리던 그 곳을 이미 다녀 왔다면 그 곳을 선택 하셔도 됩니다. (여기를 거쳐 저기를 지나 이 곳을 들러 저곳에 정착 하겠다 이런 식의 답은 곤란 합니다.)


3. 능력의 사용에 아무런 제약이나 무리, 혹은 사회적 여파 등등의 가늠 없이 자유자제로 사용할 수 있는 초능력이 딱! 하나 주어진다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싶나요? (다른 능력 흡수 이런 거 무효.)


---------------------------------------------------------------------------------
 
1. 전공 이외에 요즘 혹은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일은 무엇 인가요?

음....전공이외의 일을 너무 많이 하고 있어서리...
참 딱히 더 떠오르지는 않네요~
굳이 고르자면...
음...카레이서나 자동차 딜러, 혹은 시승전문가 등

혹은 방송 쪽일을 해보고 싶습니다.


2. 전 세계 어디든지 딱 한 곳을 골라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졌습니다.

아것 참...너무 현실적인 대답이 될 것 같아 두렵군요...
한국어나 영어로 소통되고
치과의사로 살아갈 수있는 나라면 어디든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유럽의 소방울 소리가 들리는 시골이면 제일 좋겠네요~



3. 초능력이 딱! 하나 주어진다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싶나요?

저는 복제능력입니다.
저라는 인간을 몇 개 더 만들어서...
지금 하고 있는 일들에 구석구석 박아놓고 더 잘해보고 싶네요~

이거 영 대답이 넘 현실적이어서 재미가 없기도 하네요